본문 바로가기
일상/시시콜콜

[그것이알고싶다] 손정민 / 한강 실종 대학생 죽음의 비밀

by 정보알리미! 2021. 5. 29.
반응형

 

2021년 5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영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손정민씨에 대한 방송이 나옵니다.

 

제목은 의혹과 기억과 소문

한강 실종 대학생 죽음의 비밀이라고 나오네요.

 

지난 4월 28일 손정민군 아버지 블로그에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바로 대학생 아들은 손정민씨를 찾는다는 글이죠.

많은 사람들이 관심가지고 찾아돌아오길 기원했습니다.

그러나 4월 30일 한강에서 차가운 주검으로 발견됩니다...

 

손정민씨 아버지는 짧은시간에 의혹이 많이 생긴것에 대해...

 

함께 두 친구가 24일 반포 한강 공원에서

25일 새벽까지 술자리를 마지막으로 5일간 실종되었다가

안타깝게 한강에서 발견되었는데

 

수많은 의혹이 있었습니다.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당일 타임라인을 재구성하고

친구 A씨의 가족도 만나서 입장을 들어봤다고 합니다.

또한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실시한 여러 실험결과를 같이 보여준다니

방송을 꼭 봐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