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시시콜콜

워크맨에 나온 도미노피자 포테이토피자 꿀조합 도전!

by 정보알리미! 2021. 2. 3.
반응형

영화를 보면서 피자를 먹는 것.

저의 취미 중 하나입니다.

 

화요일은 무엇보다 도미노가 행사하는 날이니

도미노 피자를 먹기로 했습니다.

 

저희집이 도미노와 차로 5분 거리라 포장 이벤트로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도세권 아닐까요~!

 

오랜만에 도미노를 먹을 생각을 하다 보니

요즘 유튜브에서 인기 있는 장성규가 나오는 워크맨이 생각났습니다.

 

워크맨을 돌려보고 있는데 도미노 피자 편에서

직원이 도미노피자 꿀 조합! 추천해준 장면이요~!

 

 

바로 이 장면입니다.

 

도미노의 시그니쳐인 포테이토 피자에 추가해야 할 것들

도미노치즈 추가!

베이컨 추가!

감자 추가!

마요네즈는 2번 추가!

 

저도 해봐야겠죠??

주문은 도미노 홈페이지를 통해서 했습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도미노 피자 할인인 건 모두 아시죠?

그래서 저는 화요일에 주로 먹습니다^^

포장주문은 바로 40% 할인이기 때문이죠.

 

 

제가 원하는 조합 토핑을 추가하고

화요일 방문 포장 40% 할인 적용합니다.

 

 

포장주문으로 가까운 매장으로 선택하고

30분 뒤인 8시 20분에 찾으러 가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

총 31,400원이지만 40% 할인을 받아 21,040원을 결제했습니다.

 

포장주문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나왔네요

그럼 이제 슬슬 찾으러 갈 준비를 해야겠죠?

 

 

피자를 찾으러 가는 길….

엘리베이터는 왜 이리 안 오는지 1초 1초가 매우 급합니다.

 

 

드디어 원주혁신점에 도착했습니다.

포장 전문 매장이죠? 가까워서 좋습니다.

 

 

매장 안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가 주문한 피자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매장에 도착한 시간은 8시 19분!

20분에 포장 예약을 했는데 딱! 포장 완료로 나오네요.

 

 

자 이제 이 피자 님을 태우고

집으로 향합니다.

 

 

피자에는 콜라죠? 사실 맥주인데….

오늘은 콜라를 마시기로 합니다.

 


 

지금부터는 피자가 등장합니다.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워크맨에서 추천해준 토핑으로 만든 피자 어땠느냐고요?

 

도미노피자의 자랑 포테이토 피자에

도미노치즈 추가!

베이컨 추가!

감자 추가!

마요네즈는 2번 추가!

이것은 치트키…. 아닐까 싶네요

 

도저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다만, 살은 엄청 찔 것 같네요.

 

매번 생각하는 것이지만, 맛있고 행복하게 먹었으면

몇 칼로리인가요? 0칼로리입니다.

 

여러분도 꼭 이 조합 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