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기/유용한 사이트

craft 업데이트와 50% 할인 소식

by 정보알리미! 2023. 11. 23.
반응형

craft 업데이트와 50% 할인 소식

 

CRAFT가 대대적인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업데이트는 물론이고 50%할인을 받을 수 있는 코드도 배포했습니다.

다음 자료에서 확인하시죠!

 

새로워진 것들

또 12개월이 지나 오늘, 저희는 Craft 출시 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모든 출시일이 저희에겐 특별한 날이지만, 오늘은 더욱 뜻깊은 날입니다. 전체 Craft 팀과 함께 이 여정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이번 릴리스에서는 공유 링크를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새로운 임베드 및 스마트 링크 등 몇 가지 깜짝 선물을 준비했으며, 함께 축하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구독에 대해 50% 정기 할인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전에도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아이디어,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나눈 놀라운 - 때로는 매우 심도 있는 - 토론 덕분에 지금의 Craft가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대화를 이어가며 함께 이 여정을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사용자에게 드리는 작은 선물 - Craft 🎁 50% 할인을 즐겨보세요.

12월 4일까지 모든 프로 및 비즈니스 구독을 구매하면 50% 정기 할인을 제공합니다!🔥 웹 또는 윈도우 앱을 통해 구독하고 결제 시 코드 HAPPYBD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

 

공유 링크를 맞춤 설정하는 새로운 방법

여러분께서 Craft를 통해 친구, 가족, 동료들과 공유하는 문서에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지 여러 번 들었습니다. 더 나은 개인화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두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도입합니다:

오늘부터 모든 사용자들은 공유 문서를 위해 고유하게 생성된 사용자 지정 도메인(예: awesome-koala-328.craft.me)을 받게 됩니다. 원하는 경우 접두사(예: john.craft.me)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john.craft.me는 한 사람만 예약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사용자 정의 도메인을 서둘러 확보해야 합니다!

특정 문서의 경로를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예: john.craft.me/9BxJDuFxKkeBt5는 john.craft.me/project-proposal이 됩니다).

이전에 공유했던 모든 문서는 동일한 링크를 통해 작동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공유 페이지를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이번 변경이 정말 기대됩니다. 🎉

이 기능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 프로 및 비즈니스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제공되므로 원하는 도메인을 미리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임베드 및 더 아름다운 링크

임베드와 스마트 링크는 문서를 직접 만들거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때 문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데 유용합니다 🔥.

피그마, 구글 맵, 룸, 비메오 임베드
이 새로운 임베드를 사용하면 Craft 문서나 공유 페이지에서 동영상 및 Figma 파일과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을 하나의 공유 공간에 모아서 모든 것을 손끝에서 볼 수 있고, 여러분(또는 독자들)은 모든 세부 정보를 얻기 위해 다른 앱 사이를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

문서 안에서 동영상을 보거나 Figma 프로젝트와 상호작용하세요 📦️

더 많은 스마트 링크와 모든 링크의 페이스리프트
스마트 링크와 관련된 몇 가지 큰 변화도 이루어졌기 때문에 오늘부터 더 많은 링크가 더 보기 좋아지고 더 많은 정보를 Craft 문서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요? 어떤 플랫폼과 서비스에 스마트 링크가 적용되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

 

 

노트 앱 Craft 최신 기능 소개 - 즐기는인생

노트 앱 Craft 최신 기능 소개 몇 주 전, 문서에 링크를 공유하는 것만으로 다른 플랫폼과 서비스를 Craft 계정에 연결하여 이슈, 프로젝트, 동영상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스마트 링

culture.hospitalk.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