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호캉스! 3단 트레이 조식 후기!

by 정보알리미! 2021. 2. 6.
반응형

 

 

 

모두들 강릉  좋아하죠?ㅎ

강릉에 놀러가면 볼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습니다.

 

경포해변도 가야하고 순두부도 먹어야하고~

교동짬뽕, 요즘에는 맥주와 커피도 있구요.

 

그리고! 요즘엔 좋은 호텔도 많이 생겼죠?

 

저는 세인트존스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긴 후

다음날 강릉에서 먹은 아침 조식이 떠올라 글을 올립니다.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에 있는 세인트존스 호텔입니다.

강문해변 앞에 있습니다.

 

여기서 하루 숙박을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강릉 바다 해변을 산책하고 멋진 조식을 먹을 수 있는게 정말 좋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이렇게 세인트존스와 이어진 해변으로 나와 산책을 즐겼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이렇게 백사장이 펼쳐져있고 바다가 있다니 멋지지 않습니까?

 

산책 후에는 조식을 먹으러 들어왔습니다. 조식 뷔페 대신 한식 정찬과 3단 트레이로 구성된 단품 조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3단 트레이로 주문했습니다. 

 

 

한식은 왕갈비탕이나 한방사골육개장 둘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고른 3단 트레이는 골라서 스프, 샐러드, 빵, 베이컨, 소시지 등으로 나왔습니다.

 

어때보이나요? 근사해보이지 않습니까?ㅎ

바다 앞에서 이렇게 멋진 양식 3단 트레이 조식을 먹고는 떠나기 아쉬워

저는 다시 한번 해변을 걸으며 소화시켰습니다.

 

 

 

아침에 해변을 걷고 멋진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세인트존스 호텔 호캉스의 특색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가장 기억에 남고 행복했던 기억은 이 아침으로 기억에 남습니다.

 

여러분도 꼭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