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평창] 여행코스 대관령 양떼목장

by 정보알리미! 2021. 5. 25.
반응형

 

평창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대관령이 많이 떠오르죠? 그리고 대관령하면

 

요즘에는 양떼 목장이 떠오릅니다^^

양떼목장처럼 온 가족이 가서 구경하기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은 찾기 어렵습니다.

 

대관령, 평창, 강원도 여행중이라면 꼭 가봐야할 곳 코스 중

하나입니다. 가족여행으로도 필수! 

특히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각종 정보와 꿀팁을 같이 넣어드리오니

여행시 참고하시면 행복한 추억 만드시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주변 맛집도 있으니 꼭 먹거리도 챙기세요.

아이데려가시는분들은 유모차는 가져가실수 있지만

생각보다 힘든 코스라 안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대관령양떼목장

 

대중교통

동서울종합터미널 ↔ 횡계버스터미널 
서울남부터미널 ↔ 횡계버스터미널  
강릉시외버스터미널 ↔ 횡계버스터미널  시

 

횡계버스터미널에서 대관령양떼목장으로 오는 방법
방법1. 농어촌 버스를 이용하는 경우
방법2.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 터미널 앞에 택시 승강장이 있습니다. 목장에서 횡계터미널로 다시 돌아가는 경우를 대비하여 기사님 연락처를 미리 받아두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진부역에서 대관령양떼목장으로 오는 방법
방법1.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경우 자세히 보기
방법2. 택시를 이용하는 경우
역 앞에 택시 승강장이 있습니다. 목장에서 횡계터미널로 다시 돌아가는 경우를 대비하여 기사님 연락처를 미리 받아두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동물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대관령양떼목장의 건강한 양들과의 교감

대관령양떼목장은 면양의 방목 및 사육에 관해 국내 최고수준의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갖춘 목장입니다. 어떻게 하면 양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지 가장 잘 알고있는 대관령양떼목장의 양들은 최고수준의 건강상태와 청결함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양들과 먹이주기 체험을 통해 평소 느껴보지 못한 정서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감은 특히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 정서발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체험을 통해 양들의 큰 눈망울을 바라보며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양들의 순수한 눈빛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전하는 그들의 이야기도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웅장한 대관령의 모습이 한 손에 잡힐듯하게 보여지는 대관령양떼목장만의 특별한 경관

목장 둘레를 따라 만들어진 산책로를 여유롭게 걸으면 시원하게 탁 트인 대관령 정상의 웅장한 모습과 목장의 아기자기한 초지 능선이 한 손에 잡힐듯 보입니다. 일상의 잡념은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저 멀리 사라지고 이미 대자연의 품속에 동화되어 진정한 호연지기(浩然之氣)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유익한 자연학습 체험장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에게는 정겨운 데이트 코스로, 어르신들에게는 어린 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소로 대관령양떼목장은 목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 속에 잔잔한 감동과 추억을 선물해 주는 의미있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1 습지산책로
오랜 세월 동안 생성된 습지에서 자생하는 야생 식물들을 관람하실 수 있으며, 계절마다 피고 지는 아름다운 야생화의 모습을 감상하세요.

2 움막
대관령양떼목장의 대표 포인트인 움막에서 인생 샷을 남겨보세요.

3 올챙이 연못
작은 연못에 귀여운 올챙이들을 볼 수 있어 아이들과 동심으로 돌아가 추억에 잠길 수 있습니다.

4 목장 정상
해발 920m의 정상에서 바라보는 백두대간의 웅장한 모습을 감상해 보세요.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바람과 함께 사라진답니다.

5 그네
연인들과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포토 스팟!! 아름다운 그네와 함께 즐거운 추억 한 장 남겨보세요.

6 먹이주기 체험장
귀여운 양들과 교감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새로운 추억을 남겨 보세요.

7 매점 내부 장작난로
일년 중 5개월이 겨울인 대관령과 어울리는 대형 장작난로! 활활 타오르는 장작난로의 따스한 온기를 느끼고 가세요

 

 

 

주의사항
○ 초지는 양들이 먹는 음식입니다. 울타리를 넘어 초지 안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 양들에게 건초 이외 음식물을 주지 마세요. 각종 병의 원인이 됩니다.
○ 목장 안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하며, 돗자리 및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 목장 내 전 구역은 금연구역입니다.
○ 목장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장소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될 수 있는 음주, 고성방가 등을 자제해 주세요.
○ 애완동물과 함께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목장에서 자라고 있는 나무, 야생화, 나물 등은 우리 모두의 귀중한 재산입니다. 함부로 채취하거나 훼손하지 말아주세요.
○ 겨울철 다른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하여 눈썰매 등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 안전을 위하여 슬리퍼, 하이힐 등과 같이 불편한 신발은 피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