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원주] 일산동, 원동 중국음식 맛집! 오향각!

by 정보알리미! 2021. 5. 12.
반응형

 

중국음식은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죠?

 

짜장면, 탕수육, 짬뽕은 기본이고

다양한 음식까지 준비가 된 오향각을 소개합니다.

 

일산동과 원동 경계 있어서 찾아가기는 쉽습니다.

원인동 동사무소, 현재의 행복복지센터와

원동현진아파트 , 한주아팥,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중앙시장

그리고 원주제일교회, 일산초등학교 인근입니다.

 

저는 특이하게 육개장을 먹으러 자주 가기도 하는데

오늘 점심시간을 이용해 또 방문했습니다.

 

전화번호 : 033-733-8585

주소
강원 원주시 무실로55번길 4
강원 원주시 원동 256-8
강원 원주시 일산동 154-93

 

 

 

 

요즘 원동에 재개발사업이 진행중으로 알고 있는데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해물짬뽕전문점이라고 나와있네요.

앞에 오토바이도 보이죠? 배달전문이기도 합니다.

 

메뉴를 보시면 

짜장면 간짜장 황궁쟁반짜장에서부터

볶음밥 새우볶음밥 삼선볶음밥...

탕수육, 앙장피 깐풍기

다 나열하기도 어렵네요.

 

원산지 표기입니다.

 

단무지, 양파, 김치까지 나왔습니다.

 

 

같이 간 동료는 해물짬뽕을 시켰네요.

 

저는 간짜장입니다.

 

또다른 동료는 육개장을 시켰습니다.

 

 

오늘도 배부른 점심시간을 보냈네요.

 

원주 중국집 맛집으로 인정~!

배달도 하니까 인근에 계신분은 배달주문도 시켜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