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선] 함백산 등산 후 메밀촌 막국수 한 그릇!

by 정보알리미! 2021. 2. 1.
반응형

썸네일

 

안녕하세요. 오늘 저와 찾아갈 맛집은

바로 정선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메밀촌 막국수라는 맛집인데 저와 추억여행도 함께 해보실까요?

추억여행이라함은 다름이 아니라 제가 예전부터 찾아다닌 전국의 맛집을

기록으로 남기고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해 남기는데 

 

지금 다녀온 사진 자료는 2017년 자료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내외부 가격 등이 변경되었을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메밀촌막국수 033-591-3939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79

 

지금부터 바로 같이 여행해 볼까요?

 

메밀촌 막국수 입구입니다.

2017년 5월 17일 TVN 수요미식회에 나왔네요.

강원도 함백산에서 즐기는 곤드레밥과 메밀막국수로요~!

 

저도 함백산 등반 후 이 곳을 찾았습니다.

직접 뽑는 메밀촌이라고 하네요.

메뉴판 보실까요?

명태회 막국수, 쟁반 막국수 수육 보쌈

돌솥 곤드레 정식, 돌솥 보쌈 정식이 눈에 띄네요.

 

저에겐 정선명물이라는 곤드레 막걸리도 눈에 띕니다.

감자전이 먼저 나왔네요.

강원도 하면 감자 아닌가요?

막걸리는 이 그릇에 마셔야 제맛이죠?

정선 곤드레 생 막걸리입니다!

크으 한잔합니다.

 

보쌈이 나왔어요,

또 먹고싶네요^^

 

드디어 나온 메밀촌 막국수!

 

여러분도 정선가면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쌈이 빠질 수 없죠?

음식이 좋으니 이번엔 맥주도 마셔봅니다.

 

전병아시나요?ㅎㅎ

전병이 나왔으니 맥주도 짠~~

 

너무 많이 먹고나왔죠?

 

함백산 등반 이후라 더 배고프고

더 맛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혹시 함백산이나 정선에 볼 일 있으신 분은

꼭 이곳을 들려 막국수와 보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막걸리도 잊지 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