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원주] 중앙시장 맛집, 333숙성김치찌개

by 정보알리미! 2022. 8. 19.
반응형

원주 중앙시장에 위치한

숨겨짓 맛집, 점심식사하기 너무 좋은 곳

 

333 숙성 김치찌개 집을 소개합니다.

저는 얼큰한 김치찌개 국물에 라면 사리가 먹고 싶은 날이면

꼭 찾는 곳이 이곳입니다.

 

강원감영과 중앙시장

차없는 거리쪽에 있다보니, 걷다보면 구경도 많이 할 수 있고
맛있는 점심도 먹기 편한 곳이니

직장인 분들이나 이곳을 구경, 여행하시다

점심식사를 찾으시는 분들은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강원 원주시 중앙로 74, 중앙동 181-2

 

비고 : 안심식당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 입니다.

 

이곳이 강원감영입니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과 중앙시장 인근에 위치한

원주 여행할때 가족들과 연인들과 구경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비가 많이 와서 인지

주변 식물들이 이쁘게 자라있습니다.

 

일산공영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네요

주차하실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숙성 김치찌개 입구입니다.

김치찌개, 부대찌개

두루미치, 명태구이, 황태국도 있습니다.

연락처 : 033-731-3373

 

 

이곳은 원주에 차없는 문화의 거리입니다.

차가 없이 양쪽에 상가들이 많습니다.

 

조만간 원주에서 치맥축제가 열린다고합니다.

홍보물이 있네요.

 

조리시간은

김치찌개 7~10분

계란말이 10분

라면은 5~7분입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무료주차권도 배부해 주십니다.

 

술안주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특히 라면이 눈에 띄네요.

간단하게 라면 먹으러 오기도 좋겠습니다.

 

반찬은 셀프라

먹고싶은 반찬을 고르고 양껏 가져옵니다.

라면사리 2개 추가했습니다.

 

각종 주류도 가득해보이네요.

 

맛있는 숙성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해장하기도 좋은 맛집이니, 꼭 가보세요~!

 

복귀하는 길에

컴포즈에서 밀크쉐이크 가지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