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원주] 중앙시장 쌀국수 맛집! 민민 베트남 쌀국수

by 정보알리미! 2022. 8. 2.
반응형

 

원주 중앙시장에는 크고 작은 음식점들이 많습니다.

 

지하상가에 가면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고,

최근에는 자유시장 미로시장 등 유명해져서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저는 지하상가에도 있고 최근에는 2호점이 오픈해서

원주 쌀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민민 베트남 쌀국수입니다.

 

실제 베트남 출신 사장님께서 영업하셔서

베트남에서 먹던 그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쌀국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트남 음식이 있기에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1호점 : 강원 원주시 중앙시장길 11 자유 시장 지하 30-7
2호점

영업시간 : 10:30 - 20:30
예약 : 010-3075-5775
편의 :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오늘 저는 2호점을 찾았습니다.

2호점은 지상에 있고 1호점은 지하상가에 있습니다.

 

 

셀프코너도 있구요

특히 선불로 결제해야합니다.

 

보시면 쇠고기칼국수, 완자쌀국수

닭쌀국수, 냉쌀국수, 비빔쌀국수

다양하게 있습니다.

 

분짜도 있네요!

저는 쌀국수 냄란, 그리고 볶음밥을 자주 시켜 먹습니다.

 

 

소고기 쌀국수 어때보이나요?

국물이 일품입니다.

숙주는 이렇게 따로 주시는데 국물에 담가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

매운소스, 칠리소스, 식초를 넣어 먹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어느정도 본연의 쌀국수를 먹다가

중간에 각종 소스를 넣는 것을 좋아합니다.

 

 

소스를 넣었습니다.

 

 

소고기와 면, 그리고 숙주까지 다 먹었습니다.

국물도 깔끔해서 자꾸 입이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