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원주] 점심 육개장 한그릇, 화개장터

by 정보알리미! 2021. 6. 11.
반응형

 

점심에 따끈한 국물로 칼칼하고 깔끔한 육개장 어떠세요?

일산동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근처에 맛있는 육개장이 있습니다.

 

바로 화개장터입니다.

이곳은 원래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입니다.

국내 한우의 다양한 구이를 즐길 수 잇는 곳인데

 

저는 점심특선인 육개장으로 점심을 자주 먹곤합니다.

여러분도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 033-743-2705
주소 : 강원 원주시 일산로36번길 4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일요일 12:00-21:00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한우 육개장, 육사시미, 육회가 적혀있네요.

 

유명인사들도 많이 왔습니다.

 

제가 오늘 먹을 한우육개장

포장도 됩니다.

 

숯불구이도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모듬구이 육회 사시미, 육개장이 있습니다.

치마살 부채살 업진살 제비츄리가 있다고하네요

 

육개장은 우리나라 대표 보양식이죠?

소고기랑 각종 나물이 들어가 매콤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